본문 바로가기

파워인물

하용조 목사-때가 급합니다, 추수꾼을 찾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계에는 아직도 복음을 듣지 못한 미전도 종족이 많이 있습니다. 이들이 살고 있는 대부분의 나라에는 끊임없이 전쟁과 테러가 되풀이됩니다. 각종  질병과 재해와 기근으로 수많이 사람이 죽어가고 있습니다. 이 땅에는 빛 되신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이 없기에 온 땅을 뒤덮고 있는 어둠의 세력으로 고통당하고 있는 6천 7백여 미전도 종족이 있습니다. 추수할 것이 많은데 일꾼이 부족합니다. 그만큼 때가 급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추수할 일꾼을 찾고 계십니다.

지난 1995년, 전 세계 185개국 5천여 기독교 지도자가 참석하여 강하고 급한 성령의 바람을 불러 일으켰던 ‘95세계선교대회에 이어 열리는 이번 'WOGA KOREA 2007'에서는 땅 끝까지 복음의 씨앗을 뿌릴 크리스천 여성리더십이 세워질 것입니다. 하나님이 주시는 비전과 꿈을 품은 이들이 각 나라와 종족으로 돌아가 복음의 씨앗이 되어 100배, 1000배의 결실을 맺을 것입니다. 이번 대회의 주제인‘SPEED UP!’처럼 주님의 지상명령이 가속화 될 것입니다.
 
세계여성선교대회,‘미전도종족을 위한 천국잔치’를 베풀어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며, 'WOGA 2007'을 통하여 이 땅의 모든 크리스천 여성들이 하나님의 이상과 꿈을 품고 일어나 빛을 발하는 은혜를 누리길 기원합니다.

온누리교회 담임목사  하용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