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형자 대회장

76개국 여성리더 1,000명과 함께할 한국여성리더 2500명을 초청합니다.

76개국 여성리더 1,000명과 함께할 한국여성리더 2500명을 초청합니다. 
 
아름다운 한국의 가을 10월에 하나님을 사랑하는 세계의 여성들이 한국에 오십니다. 70여 개국에서 1,000명이 넘는 크리스천 여성 리더들을 예수 그리스도께서 주님의 이름으로 초청 하셨습니다. 이 땅의 기도하는 여인들에게 그들을 섬기고 사랑하고 중보하며 함께 지구촌 복음화를 이루어 가라고 우리들에게 그들을 맡기셨습니다.

이번에 초청되는 분들은 기독교 인구가 5% 미만의 미전도국에서 오시는 종족 대표들입니다. 이번 선교대회를 통해 그들이 자기민족의 복음화를 위해 자국민 선교사로 세워지기를 소망합니다. 참가자 대부분은 어린이와 여성들이 소외되고 억눌린 삶을 살며 가난과 질병으로 상처입고 고통 받는 지역에서 오십니다. 100 여 년 전 우리 한국의 여인들도 문맹과 사회적인 고립 속에서 비참한 삶을 살고 있을 때 예수 그리스도의 생명의 빛이 우리를 어둠 가운데서 구하여 내셨고 오늘 우리는 그 축복의 삶을 누리고 있습니다. 이 축복을 이제 우리는 전 세계에 나누어야 할 때입니다.

지구촌 가족의 구원을 위해 이제 생명의 빛을 발하고 생수의 강을 흘려 보낼 때입니다. 오셔서 이 나라와 세계를 품고 뜨겁게 기도하며 성령 안에서 하나되어 21세기 선교한국의 주역들이 됩시다.

선교는 우리의 존재 이유이고 속히 이루어야 할 지상 명령입니다.
선교의 열린 문으로 나아오십시오.
여러분 모두를 환영합니다.

워가코리아 위원장 이형자